민중연합당 로고

소식 민중연합당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논평·브리핑

[58차 대표단회의 상임대표 모두발언] 자주적인 나라, 노동자 민중이 행복한 나라 등 적폐 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위한 결의를 더욱 다져나갈 것
작성자 99 people조회수 1,647등록일 2017.10.10


 

 

[58차 대표단회의 상임대표 모두발언] 

자주적인 나라, 노동자 민중이 행복한 나라 등 적폐 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위한 결의를 더욱 다져나갈 것 

 

오늘은 민중연합당 마지막 주 대표단 회의입니다.

 

그동안 대표단 회의가 잘 운영될 수 있게 도와주신 농민당 안주용 대표님, 흙수저당 손솔대표님, 엄마당 장지화대표님, 지역당원을 대표한 정태흥 대표님 그리고 대표단을 보좌해주신 당직자 동지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민중연합당 대표단회의는 직접정치와 연합정치라는 방향에 맞게 운영하기 위해서 노력해 왔습니다. 모든 대표님들께서 자기 계급계층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하면서도 힘을 모아 주셨습니다. 패기와 연륜, 열정과 노련함, 경쾌함과 묵직함은 다른 것이지만 한데 어울려서 민중연합당이 되었습니다. 민중연합당의 경험과 교훈은 잘 계승되어 민중당에서 더욱 크게 피어날 것입니다. 민중의 직접정치가 민중당에서 더욱 강화되어야 합니다.

 

10월 15일 합당대회 및 광장 출범식이 임박했습니다.
양당이 형식적 내용적 합당을 완결 짓고, 대내외에 출범을 알리는 큰 행사인 만큼 그 준비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광장출범식에 맞게 힘차게 그리고 새로운 정당에 맞게 새로운 방식으로 준비하는데 우리 당은 혼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 연휴에도 한반도의 평화를 위협하는 트럼프의 망언은 멈추지 않았고, 우려했던 한미FTA협상 재개도 합의했습니다. 또한 가장 풍성한 명절임에도 학교비정규직 노동자들은 곡기를 끊고 단식 철야농성을 진행하였습니다. 적폐세력들의 준동도 있었습니다.

 

우리 민중연합당은 새민중정당과 합당을 앞두고 자주적인 나라, 노동자 민중이 행복한 나라 등 적폐 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위한 결의를 더욱 다져나갈 것입니다. 

 

 

2017.10.10

1 2 3 4 5 6 7 8 9 10
1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