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연합당 로고

소개 99%의 희망 민중연합당 소개입니다.

인사말

99% 민중 자신의 정치, 새로운 진보정치의 길을 개척하겠습니다.
상임대표 김창한
반갑습니다. 국민여러분! 당원여러분! 민중연합당 상임대표 김창한 입니다.
민중연합당은 2015년 민중총궐기 정신을 계승하여 20대 총선을 앞두고 처음 출발한 신생 진보정당입니다.
민중연합당의 총선 후보들은 현장에서 일하는 건설노동자, 비정규직 노동자, 아르바이트 하는 흙수저 청년, 농사짓는 농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었습니다. 당원들이 십시일반 돈을 모으고 월차를 내서 선거운동을 하며 99% 민중의 직접정치를 실험했습니다. 부족했지만 그 과정은 할 수 있다는 확신을 주는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노동자 농민 청년 여성의 직접정치는 각자의 자율성은 보장되고 공동의 책임으로 운영하며 연합정당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노동자, 농민, 흙수저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치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겠습니다. 가만히 있지 않고 저항하겠습니다.
스스로 진보정치의 길을 찾겠습니다.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만드는 듬직한 정당, 청년들의 웃음과 열기가 식지 않는 가장 젊은 정당, 농민의 깊은 주름과 거친 손이 자랑인 정당, 엄마들의 지혜와 열정이 넘치는 정당이 되겠습니다.
민중을 위한 정당, 민중 자신의 정당, 1% 특권에 맞서는 99%의 정당 민중연합당의 소중한 발걸음에 함께 해 주십시오!
민중연합당 로고
(07247)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64 한흥빌딩 3층 T. 02.6933.0012 | F. 02.6442.8441 | E. people99kr@gmail.com Copyright © 2016 민중연합당. All Rights Reserved.